독일군 팩 보병 대전차
이 팩에는 대전차병 전문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병사는 모든 전차대원에게 공포심을 심어줄 수 있는 지뢰와 발사기 같은 대전차 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G43은 빠르고 쉽게 장전할 수 있는 10발의 탄창을 소지한 튼튼한 반자동 소총입니다.
그라나트뷔셰-39는 팬저뷔셰-39를 개조해 만든 유탄발사기로, 장갑이 두터운 전차도 공략할 수 있는 무기입니다. 목제 탄환으로 된 7.92x94mm탄을 사용해, 총구에 장전된 대전차탄을 발사합니다.
C96은 세계 최초의 효과적인 반자동 권총입니다. 잘 손질하고 관리를 마치기만 하면 매우 효과적인 사거리를 지닌 훌륭한 권총입니다.
텔레미네는 크고 무거운 대전차 지뢰로 주행 중인 전차가 이 지뢰에 압력을 가하면 폭발하며, 이 과정에서 차량은 보통 파괴됩니다.
천재적인 발명품인 투척용 대전차 지뢰입니다. 던진 후에 바로 안전판 고정핀을 이용해 위치를 잡는 구조입니다. 미군은 무기 테스트를 통해 효율성이 낮다고 판단하였으나, 정보부에 따르면 제대로 던지는 방법을 모르는 것이라고 합니다.
'버킷 자동차'는 다목적 경장갑차입니다. 견고하면서도 독일군 보병의 신속한 운송을 책임져 많은 사랑을 받습니다. 이 차량에는 방어용으로 7.92mm MG34 기관총이 한 정 탑재되어 있습니다.
R75는 부대 운송 및 정찰에 사용하는 오토바이입니다. 오토바이 뒤에 1~2명의 병사를 태워 적 뒤를 기습하거나 정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