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군 팩 보병 공격
이 팩에는 공격병 전문가가 포함되어 있으며, 어떤 전투 상황에서도 공격을 이끄는 데 절대적 우위를 차지합니다. 공격을 이끄는 건 위험할 수 있으며 측면 루트가 필요합니다. 이 팩에 포함된 두 대의 차량 중 한 대는 이동식 배치 차량입니다.
StG44는 소총의 사거리와 기관단총의 화력, 그리고 적절한 위력을 갖추고 있는 환상적인 무기입니다. 수량만 충분하다면 세계정복도 꿈이 아닙니다! 30발의 탄창과 뛰어난 안정성과 저지력이 마음에 쏙 들 겁니다.
C96은 세계 최초의 효과적인 반자동 권총입니다. 잘 손질하고 관리를 마치기만 하면 매우 효과적인 사거리를 지닌 훌륭한 권총입니다.
총검 혹은 전투용 나이프 98k로 알려진 이 무기는 어떻게 부르든 가장 효과적인 공격용 나이프이자 도구용 나이프입니다. 목표에 충분히 접근할 수만 있다면 대상을 조용하고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독일군의 표준형 수류탄입니다. 뚜껑을 비틀어 연 뒤, 유리구슬을 잡아당긴 후 던지십시오. 숙련된 병사는 35~40m까지 투척할 수 있습니다.
신속하게 장비와 병사를 이동시키는 트럭은 독일군 병력의 핵심으로, 전장 어디에서든 이들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보호 수단이 없어 적의 접근을 허용 시 매우 위험합니다.
'버킷 자동차'는 다목적 경장갑차입니다. 견고하면서도 독일군 보병의 신속한 운송을 책임져 많은 사랑을 받습니다. 이 차량에는 방어용으로 7.92mm MG34 기관총이 한 정 탑재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