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스타터 팩
기관총 사격과 칼싸움, 폭발 등 인내심이 요구되는 게릴라전을 선호하는 아드레날린 넘치는 병사들을 위해 준비된 세트입니다. 이 이상 무엇이 필요할까요?
통칭 기관단총 40형으로 불리는 MP 40(마쉬넨피스톨레 40)는 독일군이 사용하는 완전자동형 기관단총입니다. 9mm 탄환을 발사하고 반동을 제어할 수 있는 이 무기는 중거리에서 매우 효과적입니다.
납으로 만든 이 발사체의 끝부분은 연조직과 접촉 시 팽창합니다. 이 탄환은 사용 시 정확도가 감소합니다.
독일군의 표준형 수류탄입니다. 뚜껑을 비틀어 연 뒤, 유리구슬을 잡아당긴 후 던지십시오. 숙련된 병사는 35~40m까지 투척할 수 있습니다.
총검 혹은 전투용 나이프 98k로 알려진 이 무기는 어떻게 부르든 가장 효과적인 공격용 나이프이자 도구용 나이프입니다. 목표에 충분히 접근할 수만 있다면 대상을 조용하고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