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 13,000개
골드는 실제 현금으로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화폐입니다. 골드를 사용하면 대부분의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전쟁 채권 등 특정 아이템은 골드로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