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급 처치 용품 및 의무병 약장 부스터
전세에 영향을 주고, 지옥의 불길이 타오르는 전투를 이기는 데 꼭 필요한 유리함을 차지하기 위해 전쟁터에서 응급 처치 용품으로 나 자신이나 전우들을 치료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