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련군 팩 보병 대전차
이 팩에는 대전차병 전문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병사는 모든 전차대원에게 공포심을 심어줄 수 있는 지뢰와 발사기 같은 대전차 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SVT-40은 소련제 반자동 소총입니다. SVT-38을 비약적으로 발전시킨 총으로, 대부분의 소련제 소총 및 기관총에 사용하는 7.62x54mmR 충격탄을 사용합니다.
암퓰로맷은 1941년부터 사용된 125mm 유탄발사기로, 보병들에게 지급된 대전차 무기입니다. 특별한 12구경 산탄을 사용해 FBM-125 대전차탄을 발사하여, 90mm 두께의 장갑을 쉽게 뚫어버릴 수 있습니다.
TT-33은 소련제 반자동 권총입니다. 대부분의 소련제 디자인과 마찬가지로 제작이 간단하고 작동과 유지 관리가 쉽습니다. 관통력과 사거리가 뛰어난 효율적인 무기입니다.
TM-35는 소련제 사각형 금속 대전차 지뢰입니다. 차량이 그 위를 지나면서 충분한 압력을 가하게 되면 주 탄약인 200g의 TNT가 일제히 폭발해 차량을 산산조각냅니다.
RPG-43은 소련제 대전차 수류탄입니다. 판처파우스트와 비슷한 외형과 HEAT 탄두를 사용하는 이 폭탄은 75mm의 장갑을 관통할 수 있어 적 전차병에게 매우 위협적입니다.
GAZ-67은 소련군이 사용하는 범용 4륜 구동 차량입니다. 주 디자인은 미국 윌리의 '지프'에서 채택한 것으로, 병력을 즉시 실어 나르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