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련군 팩 보병 공격
이 팩에는 공격병 전문가가 포함되어 있으며, 어떤 전투 상황에서도 공격을 이끄는 데 절대적 우위를 차지합니다. 공격을 이끄는 건 위험할 수 있으며 측면 루트가 필요합니다. 이 팩에 포함된 두 대의 차량 중 한 대는 이동식 배치 차량입니다.
AVS-36은 반자동 및 전자동 사격 모드를 사용할 수 있는 소련군 전투 소총입니다. 복잡한 디자인 때문에 제작된 수는 적었으나, 그럼에도 전장에서는 치명적인 무기입니다.
TT-33은 소련제 반자동 권총입니다. 대부분의 소련제 디자인과 마찬가지로 제작이 간단하고 작동과 유지 관리가 쉽습니다. 관통력과 사거리가 뛰어난 효율적인 무기입니다.
NR-40은 소련제 전투용 대검입니다. 다른 근접무기와 달리 역수로 찌르기 위해 날 쪽으로 휘어진 가드를 지닌 것이 특징입니다. 이 무기는 적의 배후로 몰래 들어갈 때 유용합니다.
파편 슬리브가 달린 소련군의 표준형 수류탄으로 사용이 매우 간편합니다. 투척 거리와 피해량을 감안하면 RGD-33은 독일제 막대형 수류탄과 미국 Mk II 수류탄의 중간에 딱 어울리는 무기입니다.
이 튼튼하고 든든한 소련군 3축 트럭은 전장에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이 차량은 병력을 전장 곳곳에 신속하게 배치하는 데 이용됩니다. 보호 수단이 없어 적의 접근을 허용 시 매우 위험합니다.
GAZ-67은 소련군이 사용하는 범용 4륜 구동 차량입니다. 주 디자인은 미국 윌리의 '지프'에서 채택한 것으로, 병력을 즉시 실어 나르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