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련 Super 팩
Super 팩에는 군인이 유형별로 한 명씩 포함됩니다. 각 군인은 중간 티어의 장비와 다양한 버전은 물론, 전차, 항공기, 지형 차량을 포함한 업그레이드 차량 10종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