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 Elite Fireteam Bundle
톱티어 군대로 궁극의 2차 세계 대전을 경험해보십시오. 세 명의 일류 보병과 함께 전쟁에 뛰어드십시오. 각 보병은 전장의 어떠한 힘든 상황에도 준비된 다양한 총기 및 로켓 런처를 장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