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 팩 보병 대전차
이 팩에는 대전차병 전문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병사는 모든 전차대원에게 공포심을 심어줄 수 있는 지뢰와 발사기 같은 대전차 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미군의 기본 무기로, 최대 8발의 탄환을 지닌 '일발 장전형' 클립으로 강력한 타격 효과를 내는 반자동 소총입니다.
M9A1은 M1A1 바주카의 개량형입니다. 가늠쇠가 새로 조정되어 명중률과 사정거리가 향상되었으며, 새로운 M6A3 로켓은 비행 안정성과 장갑 관통력이 높아졌습니다.
M1A1은 독특한 십자 모양의 압력판과 원형 강철 케이스를 가진 미국제 대전차 지뢰입니다.
미군이 사용하는 '점착 폭탄'으로 알려진 영국제의 대전차 수류탄입니다. 수류탄을 던지면 사물에 달라붙은 뒤 폭발합니다. 폭탄이 부착된 대상은 대부분 파괴됩니다.
이 소형 4륜 구동 차량은 모든 보병 수송에 쓰입니다. 보병대의 보호를 위해 M1919 경기관총으로 무장한 이 차량은 거친 지형에서도 빠르고 안정적으로 운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