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 팩 보병 공격
이 팩에는 공격병 전문가가 포함되어 있으며, 어떤 전투 상황에서도 공격을 이끄는 데 절대적 우위를 차지합니다. 공격을 이끄는 건 위험할 수 있으며 측면 루트가 필요합니다. 이 팩에 포함된 두 대의 차량 중 한 대는 이동식 배치 차량입니다.
M1/M2 카빈은 사용하기 쉽고 무게도 가벼운 보병용 카빈 소총입니다. M1에서 M2로 전환할 수 있는 '사격 선택' 기능이 있어 전자동 모드와 반자동 모드를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군의 믿음직한 조력자입니다. 물건을 자르거나 적에게 바람구멍을 낼 때 유용합니다. 조용하고 치명적이지만 이 무기를 사용하려면 아주 가까이 다가가야 합니다.
Mk 2 수류탄(통칭 파인애플 수류탄)은 미군에게 지급되는 파열류탄입니다. 숙련된 병사는 30~35야드까지 투척할 수 있습니다.
군인들이 '듀스 앤 하프' 또는 '지미'라 부르는 이 트럭은 미군 부대의 핵심 차량 중 하나입니다. 이 차량은 병력을 전장 곳곳에 신속하게 배치하는 데 이용합니다. 보호 수단이 없어 적의 접근을 허용 시 매우 위험합니다.
이 소형 4륜 구동 차량은 모든 보병 수송에 쓰입니다. 보병대의 보호를 위해 M1919 경기관총으로 무장한 이 차량은 거친 지형에서도 빠르고 안정적으로 운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