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 팩 보병 의무병
이 팩에는 의무병 전문가가 포함되어 있으며, 효율적인 보병 지원에 특화되었습니다. 또한 전자동 최고 기관단총이 담긴 이 팩은 모든 진짜 의무병의 사기를 증강시킵니다.
톰슨 혹은 토미 건이라고도 부르는 M1A1은 미군에서 사용하는 전자동 기관단총입니다. 45구경 탄환을 사용하며 중거리에서 매우 효과적인 무기입니다.
Mk 2 수류탄(통칭 파인애플 수류탄)은 미군에게 지급되는 파열류탄입니다. 숙련된 병사는 30~35야드까지 투척할 수 있습니다.
이 설상차는 작고 빠른 궤도 차량으로 본래 노르웨이 설산에서 특공 작전 수행을 위해 설계되었으나, 곧 전역에서 지형에 상관 없이 미군 수송에 흔히 쓰이게 되었습니다.
의무병 가방은 병사들이 부상당한 병사를 구하기 위한 소형 구급상자를 운반하는 용도로 사용합니다. 전장에 배치된 각종 의무병용 상자에서 가방을 다시 채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