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Mega 팩
Mega 팩에는 군인 유형별로 1명 + 추가 보병 1명이 포함됩니다. 각 군인은 높은 티어의 장비와 다양한 버전은 물론, 전차, 항공기, 지형 차량을 포함한 업그레이드 차량 13종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