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물을 뛰어넘고 적을 피하며 박자에 맞춰 폭탄을 터뜨리고 음악적 광기로 도시를 불태우세요.
즉흥적인 걸 좋아하시나요? 프리스타일 아수라장 시스템에서 마음대로 혼란을 일으켜 보세요. 폭발이 많으면 점수도 많아집니다!
마법과 과학의 도시, 필트오버를 질주하며 모든 것들을 불태우세요! 숙련된 리듬감으로 폭발과 혼란을 일으키며 잊지 못할 쇼를 만들어 보세요.
오디오: 한국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폴란드어, 스페인어(스페인), 스페인어(라틴 아메리카), 터키어, 베트남어, 포르투갈어(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