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Fi RUSH 디럭스 에디션
Hi-Fi RUSH 디럭스 에디션으로 재미를 한층 더해 보세요. Hi-Fi RUSH 디럭스 에디션으로 멋진 보너스를 받아 보세요. 게임 본편과 추가 외형 아이템은 물론, 여러분이 눈여겨보던 업그레이드와 스킬을 구입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기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의 사항: 기어는 구매 후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프닝 스테이지를 통과한 후에 다른 아이템을 이용할 수 있으며 Hideout에서 복장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