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water
Highwater는 물에 잠긴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를 바탕으로 펼쳐지는 독특한 3D 어드벤처 게임으로, 아이소메트릭 턴제 퍼즐 전투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배를 타고 항해하며 섬을 발견하고, 적과의 전투를 도와줄 새로운 아군을 찾고, 울적하고도 분위기 있는 탈출기 속에서 우정에 대한 재치 있는 이야기를 체험해 보세요.
대규모 기후 재앙 속에서 하이워터의 침수된 지역은 두 메마른 지역 사이의 안전 지대가 되었습니다. 바로 땅의 대부분이 파괴된 워 존과, 부유한 사람들이 거대한 장벽 너머에서 살아가는 요새 마을 알파빌이죠.
지구가 인류가 살기 힘든 환경이 되자, 화성 탈출에 대한 소문이 떠돌고 니코스는 친구들을 모아 위험한 여정을 시작합니다. 처음에는 하이워터로 간 다음, 알파빌의 철옹성 같은 경계선을 넘는 것입니다. 도중에 만나는 반란군과는 싸우고, 식량은 훔쳐야겠죠. 니코스와 친구들은 제때 로켓에 숨어들 수 있을까요?
지구가 물에 잠겼지만, 물 위에서는 굉장한 광경이 펼쳐집니다. 니코스와 친구들은 유머 감각, 결단력, 멋진 음악과 함께 물로 가득 찬 세계를 탐험하며 화성으로 떠나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 위한 모험을 시작합니다.
배를 타고 광활한 수로를 따라 항해하며 아름다운 세계 속 다양한 섬을 탐험하며 위험을 마주하고, 동료 시민들과 상호작용하며, 자원을 채집하고, 새로운 삶으로 탈출할 기회를 쟁취하세요.
클래식 턴제 전투 시스템에서 적들과 싸우세요. 신중한 전략과 퍼즐 풀이를 통해 생존할 수 있습니다. 나무를 쓰러뜨리고, 적을 향해 쇼핑 카트를 밀치고, 전복된 차 뒤에 숨어 우위를 점하는 등 주위의 환경과 사물과 상호작용하세요.
세계는 종말을 맞을지 몰라도, 아직 멋진 음악을 감상할 시간은 남아 있습니다. 물을 가르며 항해하는 동안 하이워터 해적 라디오에서 독특한 오리지널 음악을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생존 티켓에 대한 논평도 들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