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way Driving Demo
고속도로 운전은 모두를 위한 3D 레이싱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이 게임의 전반적인 게임 경험에 놀랄 것입니다. 게임에는 다양한 트랙과 게임 모드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유형의 차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다양한 모드의 무한 레이싱 트랙. (1개의 레이스 트랙은 무료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모든 트랙의 잠금을 해제하려면 정식 버전을 구입하세요.
3. 플레이어는 다양한 차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데모 버전에서는 차량 2대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4. 적절한 점수 시스템과 일부 기능은 게임에서 획득한 돈으로 잠금 해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