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MAN 3: 7대 죄악 6장: 질투
HITMAN 3: 7대 죄악이 여러분을 에이전트 47의 마음 깊은 곳으로 인도합니다. 죄 테마의 한정 의상을 획득하고 완전히 새로워진 도전에 착수하여 고유 보상을 잠금 해제하십시오.
본 팩에는 6장: 질투가 포함되어 있으며, 7대 죄악 컬렉션에서 1장~7장 전체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