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man 3 에디션
무료로 에이전트 47이 되어 암살의 세계 3부작을 경험해 보십시오. 신입 대원의 입장으로 여정을 시작하여 훈련 시설에서 담당관과 안면을 튼 뒤 ICA의 에이전트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