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그와트 레거시 크리에이터 키트
크리에이터 키트는 나만의 인상적인 행동과 변경 사항을 호그와트 레거시에 추가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 마법 같은 도구 컬렉션은 저희 마법 커뮤니티가 게임을 전에 보지 못한 수준으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