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그와트 레거시: 어둠의 마법 팩
호그와트 레거시는 몰입형 오픈월드 액션 RPG입니다. 이제 여러분도 꿈에 그리던 마법 세계에 직접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마법 세계에서 펼쳐지는 모험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