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world: Deserts of Kharak Expedition Guide
Homeworld: Deserts of Kharak의 호환 애플리케이션에는 Homeworld: Deserts of Kharak Operation Khadiim인 Jaraci Object 탐험에 얽힌 상세한 뒷이야기와 설화가 담겨 있습니다. Kharak 행성과 사람들, 군사 장비에 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