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aaneph Fleet Pack
죽음의 징조로 유명한 Khaaneph는 깊은 Southern Desert에 사는 수수께끼의 유목민입니다. 우리는 이들의 통신을 가로채 우리의 숙적 Gaalsien을 굉장히 두려워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또한, 직접 정찰을 통해 이들이 전장에 숙달했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Gaalsien의 기술을 주워 모으고 포착하여 치명적인 효과로 변형한 이들의 기술과 전략은 모두 공격 기반입니다.
Khaaneph는 보통 연달아 공격을 가하며 신속하게 자원 운용을 방해하고, 적군의 측면을 공격하고, 폭발물 드론을 발사하고, 미사일 폭격으로 적을 맹렬히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이번 함대 팩은 Homeworld: Deserts of Kharak의 멀티플레이어 및 소규모 접전 모드에 플레이 가능 함대 Kiith Khaaneph을 추가합니다. Khaaneph Fleet에는 신규 CARRIER, SIEGE CRUISER, BASERUNNER, PRODUCTION CRUISER, 신규 유닛 BLAST DRONE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