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rizon Chase Turbo - Rookie Series
이 HORIZON CHASE TURBO DLC에는 신규 플레이어와 어린이를 위한 새로운 캠페인이 들어 있습니다. 친구와 가족과 함께 ROOKIE SERIES를 즐겨보세요!
새로운 캠페인은 어린이와 새로 참여하는, 경험이 많지 않은 플레이어를 위한 것으로, 친밀한 환경에서 원하는 속도로 게임의 기본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 DLC에는 순위표나 코인 수집, 연료 관리가 없어 레이싱의 주요 특성을 배우는 데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레이싱 게임 경험이 별로 없는 플레이어에게 꼭 맞는 새로운 차, Rookie를 만나보세요. 뛰어난 핸들링을 제공하며, 캠페인의 진행도에 따라 자동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Rookie Series를 마치면, World Tour나 각종 게임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는 특별한 Driver's License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