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RSE CLUB Adventures 2 - Hazelwood Stories
더 많은 모험을 함께할 준비가 되었나요? 가을이 만연한 Lakeside에서 HORSE CLUB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친구들인 Hannah, Lisa, Sarah, Sofia와 함께 말을 타고 Hazelwood라는 작은 마을을 탐험해 보세요. Hazelwood에서 열리는 대회에 제출하려면 가장 사랑스러운 사진들이 필요한데, 함께 말을 타며 최고의 사진을 찍을 소재를 찾아낼 수 있을까요?
쉽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다행히도 여러 친구들을 만나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이야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마구간에서 도움을 주거나, 새들의 사진을 찍거나, 숨겨진 보물을 찾는 등 스릴 넘치는 메인 스토리 외에도 다양한 경험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아한 마술 경연 대회, 먼지가 자욱한 서부식 승마장,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장애물 코스 경주, 고집 센 가축 몰기 또는 "Pop & Gallop"에서 여러분의 실력을 증명하고 최고 점수를 갱신해 보세요!
Hazelwood, 햇살이 내리쬐는 해변, 가을 숲, 어스름한 늪, 눈 덮인 산 등 탁 트이고 사랑스럽게 디자인된 세계를 신나게 달려보세요.
말을 돌보세요. 먹이를 주고, 씻기고, 발굽을 긁어내거나 애정을 듬뿍 담아 안아주면 우정과 능력이 꾸준히 성장합니다.
여러분과 말을 마음대로 멋지게 디자인해보세요. 100가지가 넘는 의상과 커스터마이징 아이템을 잠금 해제하여 나만의 스타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게임에는 완전히 영어로 더빙된 텍스트와 Winifred Phillips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