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섬은 격파해야 할 최종 보스인 Rush Master가 지배하고 있습니다. 이벤트를 완료하여 이벤트 챌린지를 잠금 해제하세요. 챌린지를 클리어하면 이벤트 차량과 타이틀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4개의 섬을 모두 정복하면 단 하나뿐인 진정한 Rush Master로 등극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