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0 64비트 이상
오디오: 영어, 중국어(간체), 독일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스페인어(라틴 아메리카), 스페인어(스페인), 태국어, 폴란드어, 중국어(번체), 포르투갈어(브라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