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에서 본 적이 있을 겁니다. 나이가 어린 플레이어라면 여기에서 처음 보는 것이겠네요. 그래도 진정한 전설과 마주한다는 건 언제나 새롭죠. 레이싱, 특히 4개의 바퀴가 달린 힘과 근육의 명작이 될 차를 사랑하는 플레이어라면 Old but Gold Pack을 놓칠 수가 없죠. 1994 Bugatti EB110 SS, 전설의 Lancia Delta HF Integrale, Lancia Stratos Group 5, Nissan Skyline GT-R R32라는 녀석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네 개의 레이싱 카는 차들이 아직까지 아스팔트, 기름, 끼익거리는 타이어, 순수한 운전의 재미가 있던 시절에 태어난 녀석들입니다. 승리로 가득 찬 미래를 약속하는 과거로 뛰어들어 보세요! 이 녀석들을 컬렉션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