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Renovator - DLC PACK 1
Hotel Renovator – DLC Pack 1을 구매해 Hotel Renovator 콘텐츠 비용을 아끼세요! 이 DLC 팩으로 디자이너가 되어 6가지 팩을 활용해, 호텔을 돋보이게 해줄 멋진 장식 아이템들을 사용해 보세요. 새로운 가구 세트와 객실들로 호텔을 꾸미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