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Renovator \- Five Star Edition
Hotel Renovator Five Star Edition에는 기본 게임과 이후 몇 달 동안 출시될 7가지 DLC 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내면의 디자이너를 끌어내 꿈의 호텔을 만들어보세요! 개조의 여정을 떠나 이 낡은 공간을 멋진 휴가지로 바꿔보세요. 수천 가지 가구와 액세서리를 활용하고, 호텔을 관리해 별점 5개 리뷰를 받으세요!
호텔을 돋보이게 만들어 줄 멋진 장식 아이템이 포함된 7개의 팩으로 내면의 디자이너 경험을 확장해 보세요. 새로운 가구와 객실 세트로 호텔을 커스터마이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