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use Flipper - 사이버펑크 DLC
한때 해커의 연구 센터였던 새 아파트에서 내다본 Neo-Tokyo의 미래는 각양각색 네온 빛입니다.
클래식한 공간을 새롭게 바꿔 사이버네틱 감성을 불어넣을 때입니다. 그 모든 것이 House Flipper에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