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use of Legacy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자유로운 기지 건설: 주춧돌부터 당신의 비전을 반영하는 제국 건설을 위해 다양한 건물 요소를 조합하며 무한한 창의력을 발휘해 당신의 운명을 개척하세요.
복잡한 상호작용: 다양한 상호작용 수단 및 전개되는 사건들을 통해 수십 개의 귀족 가문 출신 NPC들과 관계, 동맹, 원한의 미로를 헤쳐 나가세요.
사실적인 관료 제도: 고대부터 이어져 내려온 복잡한 승진, 경쟁, 행정 감각이 반영된 현실적인 관료 제도 체계에서 지위를 상승시켜 보세요.
전략적 탁월함: 전략이라는 검을 휘둘러 군단을 전장으로 이끌고 반란을 진압하여 왕좌가 확고히 자리를 잡도록 하세요.
시간의 흐름 속에서 영지를 개척하고 세대를 육성하고, 변화의 바람에 맞춰 문중을 적응시켜 자신의 유산을 만들어 보세요. 가문을 유지하는 다양한 산업을 감독하면서 조상들의 땅을 굳건히 다지고 활력을 불어넣으세요.
문중 구성원들에게 지식을 전수하고 다른 가문과 혼인시키거나 자손들이 과거 시험의 붓 또는 전장의 검을 들도록 하여 훌륭한 사람이 되도록 이끄세요. 춤에 비견되는 이 권력의 움직임 속에서 범접할 수 없는 왕실을 포함한 경쟁 가문들과의 협력과 갈등은 당신의 운명에 직접적으로 얽혀 있습니다.
지도자의 책임이 당신의 어깨에 지워지면, 당신의 캔버스가 될 영지는 지도자의 솜씨 있는 붓놀림을 기대합니다. 원하는 대로 영지 내의 건물들을 짓고, 부수고, 재배치하세요. 행정적인 문제와 분쟁을 현명하게 다스리며 영지를 통치하세요. 당신은 정의로운 통치자가 되시겠습니까? 아니면 교묘한 처세술의 달인이 되시겠습니까?
반군이 대권을 장악하여 벼랑 끝에 선 세상에서 당신은 권력에 이르는 길을 선택해야 합니다. 황실에 간청하거나 자신의 병력을 동원하거나 외교술을 구사하거나, 심지어 불화를 조장하여 반란군이 항복하도록 유인하는 등 반란을 진압하기 위한 모든 수단을 동원하세요. 승리하면 영광과 직위라는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반면, 좌절한다면 은밀한 동맹이 권력의 균형을 동요시킬 수도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