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manitZ
HumanitZ는 좀비 창궐로 종말이 온 세계에서 펼쳐지는 협동 톱다운 오픈 월드 생존 게임입니다. 몇 안 되는 인류 생존자가 되어 가능한 한 오래 '인간답게' 살아남으세요. 과거는 달라지지 않지만, 오늘과 인류의 미래는 바꿀 수 있습니다.
좀비가 창궐하여 우리가 아는 그 문명을 쓸어버렸습니다. Zeek 떼는 물고 뜯으며 올라가 세상 정점에 있는 포식자가 되었습니다. 몇 년 후, 평범한 인간은 멸종 위기종이 되어 고립된 지역에서 이 원치 않은 새로운 세상에 살아남으려 애를 쓰고 있습니다.
톱다운 오픈 월드 생존 게임, HumanitZ에 어서 오세요. 변화를 만들어 인류를 예전처럼 먹이 사슬 정상에 되돌려 놓으세요.
Zeek가 바로 저기 있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도시와 전리품에 희망을 걸어볼 건가요? 아니면 사냥과 낚시, 농사로 시골에서 살아남으려고 할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