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리 액세스를 제공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게임을 개선하기 위해 보다 많은 플레이어에게 피드백을 받을 수 있도록 얼리 액세스를 선택했습니다. 또한, 이를 통해 우리가 간과하거나 우선순위에 두지 않았지만 플레이어가 느끼기에 게임에 필요한 메커니즘도 이해할 수 있고요.
얼리 액세스 기간은 6~12개월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개발에 장애물이 생기면 타임라인은 물론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다만, 날짜가 매우 크게 바뀔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않습니다.
최종 버전에는 기존 기능에 더해 상인, AI 세력, 미션, 목표, 독립 시나리오 등을 포함할 계획입니다. 이와 더불어 더 많은 탈것, 탈것 개조 시스템, 더 많은 무기, 기반 건물, 더 많은 제작물을 담을 예정입니다. 더욱 다양하게 말이죠!
Steam 토론과 전용 Discord 서버를 활발히 이용하고자 합니다. 게임의 성장과 함께 피드백과 제안을 받고 개발자가 답하는 매우 개방적인 커뮤니티를 조성해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