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667(+1,333 보너스) 플래티넘
Idle Champions의 프리미엄 게임 내 화폐인 8,000 플래티넘을 구매하세요. 이 플래티넘으로 게임 내 상점에서 챔피언, Familiar, 포션, 스킨과 같은 장신구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