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0(+ 30일 Daily Boost) 플래티넘
Daily Boost를 구매하여 700 플래티넘을 즉시 수집하고, Daily Reward로 다음 30일간 매일 받을 수 있는 플래티넘 보상을 세 배로 높이세요! 플래티넘으로 게임 내 상점에서 챔피언, Familiar, 포션, 스킨과 같은 장신구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