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enor의 스타터 팩
희귀한 아이템이 모두 들어 있는 세트와 Bruenor를 위한 독점 골든 에픽으로 파워에 강력한 부스트를 실어주세요! 거기다 플래티넘 상자 10개도 추가해서 파워를 더 증강시킬 수 있도록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