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le Guy
Idle Guy는 절대적으로 모든 것이 가능한 라이프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진짜 인생 시뮬레이터! 현실 인생 비즈니스 시뮬레이터에서의 모험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라이프 시뮬레이터의 세계에서 Rich Inc. 캠페인을 만들어 보세요! 절대적으로 모든 것이 가능한 idle 라이프 시뮬레이터입니다!
거리의 가난한 사람에서 진짜 백만장자로! 진짜 오피스 타이쿤이 되세요! 부유하고 idle한 삶을 누릴 자격이 있음을 증명하세요! 억만장자의 부유하고 idle한 삶을 선택하세요! 모든 것은 당신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당신만의 비즈니스를 만드세요. 비즈니스 제국을 건설하세요! 비즈니스 세계의 황제가 되세요! Mr. Billion — 부유한 idle 오피스 타이쿤이 되세요! 이 게임은 억만장자와 거대한 비즈니스 제국의 오피스 마그네이트의 부유한 삶을 시뮬레이션합니다!
집도 돈도 없는 실업자로 커리어를 시작하세요. 우리의 리얼 라이프 시뮬레이터에서 현실적이고, idle하며, 부유한 삶을!
😎 - 돈도, 직업도, 집도 없는 가난한 사람으로 시작해 삶을 개선하세요!
🏥 - 병원에 가서 캐릭터를 치료하고 리조트에도 데려가세요.
💯 - 모든 도전을 통과하고 노쇠로 죽지 않는다면 세계은행의 수장이 되세요.
Idle Guy는 돈을 게임처럼 다룹니다! 당신이 그 자격이 있음을 증명하세요! idle tycoon billionaire, poor man, rich man, business emperor, money boss, cash master — 게임에서 누가 될지 선택하세요!
당신만의 성공 스토리를 만드세요! 선택하세요! 선 또는 악? 가난 또는 부자? 은행을 털까, 비즈니스 제국을 만들까? 선택하세요! 모험을 좋아하나요? 리얼 라이프 시뮬레이터를 좋아하나요? 자본가 마그네이트가 되는 걸 좋아하나요? 우리 게임에서는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우리의 비즈니스 idle 패밀리에 합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