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앞서 해보기인가요?
코어 게임플레이는 완전히 동작합니다. 플레이어는 라이프 이벤트를 탐색하고 다양한 오브젝트와 상호작용하며 여러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은 충분히 플레이 가능하고 완성도 있지만, 플레이 양상에 맞춰 밸런스를 개선하고 사소한 문제를 수정하며 콘텐츠를 확장할 계획입니다.
우리는 인게임 설문, 공식 Discord 서버, 리뷰와 토론을 통해 피드백을 수집합니다. 플레이어 행동을 이해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UX 테스트도 진행합니다. 커뮤니티의 의견은 로드맵을 직접 결정하고 새 기능에 영향을 주며 기존 콘텐츠의 미세 조정을 돕습니다.
예. 앞서 해보기에서 구매 또는 다운로드하면 전체 기간과 정식 출시까지 접속 가능합니다.
Early Access 기간 동안 진행도 유지를 목표로 하지만 대규모 업데이트나 밸런스 변경 시 초기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전에 안내드리겠습니다.
수개월. 정확한 기간은 진행 상황과 피드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게임은 완전히 플레이 가능하지만 일부 기능, 콘텐츠, 밸런싱은 아직 개발 중입니다.
인앱 결제는 선택형 꾸미기 아이템과 편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핵심 게임플레이 콘텐츠는 구매 없이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앱 결제가 게임플레이에 영향을 주거나 우위를 제공하나요?
사용자 피드백을 바탕으로 밸런스와 콘텐츠를 조정함에 따라 앞서 해보기 기간 중 판매 항목이 바뀔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