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신의 탄생에서 피닉스가 되어 올림포스의 신들이 내린 시련을 극복하세요. 이들 시련을 겪으며 피닉스는 자신이 지닌 신의 힘을 단련하고 더욱더 강해질 방법을 찾아내 판테온의 핵심 세력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