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판
용감한 신규 영웅, 난투가 기다리고 있는 새로운 탑다운 방식의 게임플레이를 즐기세요!
새로 날개를 얻은 반신반인 피닉스가 되어 그리스 신들을 지키기 위한 과업을 완수하세요. 세계의 운명이 위태롭습니다. 당신이 신들의 마지막 희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