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mortals Fenyx Rising 시즌 패스
새로운 신의 탄생: 피닉스가 되어 올림포스 신들이 내린 시련을 극복하고 그리스 판테온의 일원으로 거듭나 운명을 실현하세요.
동방의 신화: 중국 신화에서 영감을 얻은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를 즐겨보세요. 머나먼 땅에서 새로운 영웅의 관점으로 전에 본 적 없는 신들을 만나고 색다른 괴물들에게 대항해야 합니다.
사라진 신들: 탑다운 시점으로 진행되는 새로운 난투를 체험해 보세요! 그리스 신들을 다시 하나로 모으는 장대한 여정에 오른 새로운 영웅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오늘 시즌 패스를 구매하시면 보너스 과업 순탄하지 않은 여정을 받아 게임 내 전용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