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mortals Fenyx Rising
피닉스가 되어 어둠의 저주로부터 그리스 신들을 지키기 위한 과업을 완수하세요.
신화 속 괴물과 맞서고, 신들의 전설적인 힘을 체득하세요. 그리고 그리스 신화에서 가장 치명적인 타이탄 티폰을 물리치세요. 역사에 남을 영웅적인 전투가 당신을 기다립니다.
속도감 있게 펼쳐지는 공중전 및 근접전에서 신에게 받은 능력과 무기를 조합하여 키클롭스, 메두사나 미노타우로스 같은 전설의 괴물들을 물리치세요.
올림푸스의 신들이 내린 강력한 힘으로 신화 속 괴물과 힘을 겨루고 고대의 퍼즐을 해결하고, 나아가 광활한 오픈 월드를 탐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