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The Gym
체육관에서의 생존에 관한 인디 호러 게임입니다. 게임 플레이는 매우 간단합니다. 큰 체육관에서 깨어났고 이제 여기에 숨겨진 10개의 애니메이션 그림을 찾아야 합니다. 이 체육관의 다른 방문자가 당신을 찾기 전에 모든 사진을 찾으십시오. 이 게임을 구입하면 애니메이션 사진을 10 분만 집중적으로 검색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또 무엇이 필요합니까 !!!?
언리얼 엔진 5 기술 덕분에 이 게임은 현대적이고 사실적인 그래픽을 제공합니다. 캐릭터와 환경의 정교한 3D 모델, 아름다운 조명 및 후처리 효과, 사실적인 컨트롤을 통해 게임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