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ustries of Titan 공식 사운드트랙
개발 내내 업데이트되는 Industries of Titan 미완성본 공식 사운드트랙(Danny Baranowsky 작곡, DRM 없는 트랙)이 들어 있습니다.
최신 VC 패키지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Windows 7 또는 8을 사용하는 경우 KB4019990 업데이트가 적용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