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nts
‘Instants’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퍼즐 풀기, 꾸미기 및 따스한 스토리텔링이 어우러진 근사한 여정이 펼쳐집니다. 향수를 자극하는 이 내러티브 퍼즐 게임에서 가족 사진 앨범을 하나씩 완성해 컬렉션을 구성하며 지난날 차곡차곡 쌓인 가족의 이야기를 알아보세요.
제공된 가족 사진을 각 앨범 내에 시간 순서대로 정렬하세요. 가족 이야기가 자연스럽게 전개되는 모습이 반영된 사진들을 타임라인의 단서로 활용할 수 있답니다.
퍼즐을 풀어 가는 동안 감동적인 이야기가 조금씩 나타납니다. 내 속도에 맞춰 탐구하고, 여러 세대에 걸친 한 가족의 이야기를 완성해 보세요.
예술적인 솜씨를 마음껏 뽐내 배경, 스티커, 텍스트 등으로 앨범을 근사하게 꾸며보세요. 게임을 차근차근 진행하며 각양각색의 새로운 커스텀 옵션을 잠금 해제하고, 각 앨범을 그 자체로 빛나는 예술 작품으로 만들어 보세요!
도움의 손길이 필요하신가요? 까다로운 퍼즐을 어떻게 풀어야 할지 고민 중이라면 사랑스럽고 복슬복슬한 고양이에게 힌트를 요청하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