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urgency: Sandstorm - Bad Day 장비 세트
Security용 Bad Day 장비 세트를 착용하면 부상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임무를 완수해낼 수 있습니다. 이 세트에는 4가지 외형 장비가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