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urgency: Sandstorm - Biker Gear 세트
저항분자용 Biker Gear 세트로 적들을 완벽히 제압하세요. 본 세트에는 여섯 가지 장식용 장비 부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Biker Gear 세트는 Accolade 세트 번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