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urgency: Sandstorm - Cold Blood 세트 번들
모든 Operation: Cold Blood DLC 세트 4가지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번들입니다. Cold Blood 세트 번들은 1년차 패스, 디럭스 에디션, 골드 에디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