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urgency: Sandstorm - Livewire 세트 번들
한눈파는 사이 모든 게 끝장날 수 있습니다! 멋지게 현장을 사수하고 폭발물 처리반을 이끌며, 프리미엄 장비와 무기 스킨이 가득 든 Livewire 세트 번들로 여러분의 솜씨를 증명하십시오.
모든 Operation: Livewire DLC 세트 4가지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번들입니다. Livewire 세트 번들은 2년차 시즌 패스 및 골드 에디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